spoileradvisory

Nori Lee Lee ...에서 Ibegwa-Ani, 나이지리아 ...에서 Ibegwa-Ani, 나이지리아

리더 Nori Lee Lee ...에서 Ibegwa-Ani, 나이지리아

Nori Lee Lee ...에서 Ibegwa-Ani, 나이지리아

spoileradvisory

나는 chabon을 좋아하고, 나는 앵무새에 의해 미화되고, 셜록 홈즈를 좋아합니다. 무엇을 사랑하지거야?

spoileradvisory

놀랄 만한!!! 액션과 모험으로 가득합니다. 파리의 도시에서 모두. 그리고 로맨스는 가장 필요했습니다! ;)

spoileradvisory

내가 가장 좋아하는 어린이 책! 나는 어린 시절에 그것을 읽었으며 항상 Samarkand, Abu Ali, Boomalakka Wee, Omar Khayyam, Nosy Parker, Tintac Ping Foo 및 Rubdub Ben Thud의 추억을 소중히했습니다! 모든 어린이들에게 추천 할 수 있습니다. 방금 몇 시간 안에 다시 읽었으며 성인의 관점에서 볼 때와 마찬가지로 훌륭합니다. 소리내어 읽어야합니다.

spoileradvisory

나는 제 2 차 세계 대전 독일에 관한 책을 거의 기꺼이 읽지 않지만 (동유럽의 유태인 조상이 그 이유의 일부 임),이 책에서는 죽음이 너무나 중요하고 주인공은 너무나 사랑스럽기 때문에 저항 할 수 없었습니다. 잘 작성되고 창의적이며 매우 따뜻합니다.

spoileradvisory

추천, 추천. 고도로.

spoileradvisory

뇌의 내부 작용에 대해 읽은 최고의 책 중 하나 인 놀라운 책. 이전과 이후의 아름다운 이야기와 뉴런 내에서 일어나는 일을 설명하는 탁월한 기술로 말하면, 이것은 진정한 보석입니다. 그것은 많은 다른 자조 서적에서 재발견 된 것들을 진술하지만 (재 응급) 내 눈을 뜨게 한 유일한 책입니다. 이것을 건너 뛸 수 없으며 넘어서는 안됩니다. 하루 종일 행동하는 방식과 이유를 정기적으로 다시 읽고 다시 발견하면 인생을 풍요롭게 할 것입니다.

spoileradvisory

힐러리 요르단의 또 다른 위대한 책. 나는 그녀의 첫 소설 "Mudbound"를 좋아했다. 이것은 완전히 다르지만 잘 쓰여져 있습니다. 텍사스 어딘가에 그리 멀지 않은 미래에 설정됩니다. 이 나라는 근본주의 기독교인들에 의해 점령되었습니다. 이 책에는 새로운 드라코 니아 생명의 성소 법이 있습니다. 연방 믿음의 장관이 있습니다. 유죄 판결을받은 범죄자는 자신의 피부를 유죄 판결을 나타내는 색으로 바꾸는 바이러스로 유명합니다. 붉은 피부는 낙태를당한 사람을 포함하여 살인자를 의미합니다. 파란색은 어린이 첩자입니다. 노란색은 경범죄로 유죄 판결을받은 사람입니다. 이것은 분명히 페미니스트 소설이며, 급진적 인 종교적 권리에 관심이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우리의 가능한 미래에 대해 두려운 생각을 줄 것입니다. 디스토피아 사회에서 페미니즘이라는 주제는 마가렛 애트우드의 "핸드 메이드 이야기"를 독자들에게 상기시켜 줄 것입니다. "크롬"에 대한 아이디어는 "주홍색 편지"에서 나왔습니다. 큰 빨간색 A 대신이 간음자는 실제로 빨간색으로 바뀝니다. 미래의 디스토피아 사회에 관한 책은 일반적으로 내 목록에 올라 있지 않지만, "손잡이 이야기"처럼 내가 이것을 좋아했습니다. 힐러리 요르단의 미래 책을 기대합니다

spoileradvisory

제 생각에는 이것이 지금까지 쓰여진 최고의 책입니다!

spoileradvisory

이것은 공상 과학 소설의 예외적으로 좋은 표본으로, 신학교에서 쉬는 동안 읽혔습니다.

spoileradvisory

Honestly, I read this book because it was a gift and, let's face it, what woman doesn't want to be "captivating?" However, after the second chapter I realized where the author was going and it made me sick. In what seems like a typical psychological mantra, barely veiled in Christianity, she speaks to the "suppressed female," who it seems, does not appreciate her inner beauty the way the Christ does and walks around with the undue burden of the Proverbs 31 woman. The solution? Love yourself more...accept yourself for you who are. Last time I checked, Christ did not call me to "love myself more," but to love to love my neighbor as myself, which assumes that self-love is not a problem. My sense is that this book is poison wrapped in nice paper. It may seem harsh, but my struggle is AGAINST this self-love and pride, not for it.